회사 측은 실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월평균 1만7000여건 이상의 질문이 택배 배송과 관련된 것을 확인, 이용자들이 더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운송장 번호 ***택배 언제 올까요?” 등의 질문을 하면 다른 이용자들의 답변을 기다리는 대신 지식i를 통해 배송 상태를 자동으로 답변 받아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굿스플로의 배송지키미 서비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디는 것으로 현재 우체국택배,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등 총 26개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