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호 광주 동남갑 예비후보, “SNS 활용 선거운동” 적극 전개
최영호 더불어민주당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외부대면접촉 선거운동이 제한된 가운데 SNS를 통해 적극적인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며, “최영호TV를 통한 경청투어와 아무노래 챌린지에 이어 SNS 지지응원 릴레이를 묶어 동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카톡 등을 통해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며, “참여해주신 지지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안정화 될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