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호 광주 동남갑 예비후보, ‘남구 생활환경 노동자들’ 면담
최영호 더불어민주당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2일(수) 새벽 남구 가로청소 공무직 노동자와 생활환경 업무에 종사하시는 남구청 용역업체 환경노동자들을 찾아 새해 인사와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영호 예비후보는 “일명 ‘새벽을 여는 사람들’인 환경노동자들은 새벽부터 우리 주변의 더러운 곳을 깨끗이 청소해주시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일을 하고 계신다, 안전확보와 처우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별히, 다가오는 설 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