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동행디엔씨 강의장투자 유망 지역 집중 분석재개발 사업별 미래 전망
이번 세미나는 최근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상황을 진단하고, 2026년을 대비한 핵심 투자처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아파트와 재개발 시장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이 공개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가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현재 시장의 흐름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아파트 및 재개발 투자 전략과 더불어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2026년 투자 유망 지역'을 집중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이충민 부동산학 박사가 '콕 찍어주는 서울 재개발 핵심지'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서울 내 주택 공급 현황과 세대수 변화를 분석하고, 복잡한 재개발 사업별 미래 전망과 자산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돈 되는 재개발 투자 지역'을 공개한다.
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는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시기일수록 부동산 시장 점검과 지역 선택이 중요해졌다"고 전했다. 이충민 부동산학 박사는 "이번 세미나는 2026년 이후의 시장을 내다보고 합리적인 투자 방향을 설정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명쾌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장소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논현역 4번 출구 인근 동행디엔씨 강의장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를 접수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편, 도시와경제는 시행·개발·분양·임대 등 부동산 전 분야에 걸쳐 경험과 노하우를 두루 갖춘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기업과 관공서 및 개인투자자 등에 고차원의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웨이 이재성 기자
lj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