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 맞아 시승 기회 및 다양한 고객 혜택
BYD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고양 스타필드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현장에는 BYD의 대표 전기 SUV BYD 아토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이 전시되며, 올해 출시된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BYD의 모든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문객을 위한 고객 참여형 혜택도 마련된다. 12월 22일·23일·26일에는 BYD 브랜딩 타투 프린트와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이,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리스(원형 장식)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BYD코리아는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쇼핑·문화 복합몰에서 테크 라운지 등 팝업 이벤트를 운영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BYD 전기차 라인업을 소개해 왔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 또한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BYD의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의 동선 속에서 BYD 브랜드를 조금 더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BYD 브랜드 경험이 또 하나의 즐거운 연말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건우 기자
redfield@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