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는 스크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그의 열망, 퍼포먼스, 혁신을 추구하는 정신은 메르세데스-AMG의 DNA에 담긴 가치들과 맞닿아 있다는 설명이다.
AMG가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로 나아가는 시점에서 이를 전달하기에 적합한 앰버서더임을 보여주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2026년 세계 최초로 공개 예정인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메르세데스-AMG는 브래드 피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소속 드라이버 조지 러셀(George Russell), 위장막 프로토타입 차량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함께 한 스펙터클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브래드 피트는 발레 주차 스탠드에서 자신의 차를 기다리다가, 발레 주차 기사가 다름 아닌 F1 5회 우승자 조지 러셀임을 발견한다. 그 순간, 새로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프로토타입의 운전석에 앉은 조지가 숨 막히는 정밀성, 민첩성, 스릴을 선보이며 신차가 보여줄 새로운 차원의 주행 경험을 처음 보여준다. 이 영상으로 첫 선을 보인 신형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미래형 고성능 아키텍처 AMG.EA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델이다.
관련기사
뉴스웨이 황예인 기자
yee961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