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연말 공연 진행

산업 자동차

혼다코리아, 모빌리티 카페 '더 고'서 연말 공연 진행

등록 2025.11.24 16:23

황예인

  기자

시승센터와 카페 결합한 체험형 복합 공간어린이 안전교육·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

사진=혼다코리아 제공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지난 22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고객 초청 스페셜 공연 '러브 윈터 라이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혼다 고객과 '더 고' 방문객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클래식과 뮤지컬을 결합한 퓨전 공연으로 1부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와 피아니스트의 협주를,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들의 듀엣으로 감미로운 선율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올 한 해 혼다에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고객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시승센터와 카페가 결합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어린이 안전교육, 지식 강연, 브루잉 클래스, 토크쇼, 영화 상영, 연비 시승 대회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시승 고객 4500여명을 포함해 총 7만6000여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