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6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증권 김성환 한투증권 사장, 올해 경영전략 모색···"변화에 창의적 대응"

증권 증권·자산운용사

김성환 한투증권 사장, 올해 경영전략 모색···"변화에 창의적 대응"

등록 2025.02.03 16:11

유선희

  기자

공유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이달 초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2025 경영전략회의에서 '다이브 인 디퍼런스(Dive in Difference)'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이달 초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2025 경영전략회의에서 '다이브 인 디퍼런스(Dive in Difference)'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올해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해 임원진과 논의했다.

3일 한투증권은 지난 1~2일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5 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한투증권 임원 및 부서장 약 230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금융시장 환경과 전망을 분석하고, 전사적 사업 계획과 각 사업부문의 구체적 실행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사장은 '다이브 인 디퍼런스(Dive in Difference)'를 주제로 올해 경영전략의 핵심 키워드인 '차별화 전략'을 발표했다.

특히 이번 회의는 지난해에 이어 타운홀미팅 형식으로 진행된 토크콘서트를 통해 임직원과 경영진 간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을 형성했다. 이를 통해 조직 내부의 결속력을 다지고, 실질적인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김 사장은 "각 사업 부문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창의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