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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바이오 티몬·위메프 "7월 일정 여행 상품 구매 고객 빠른 취소 지원"

유통·바이오 채널

티몬·위메프 "7월 일정 여행 상품 구매 고객 빠른 취소 지원"

등록 2024.07.26 09:24

조효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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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출발 여행 상품 빠른 취소 지원이후 일정 상품도 일자에 따라 순차 구매 취소 도울 계획

싱가포르 기반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계열사인 '티몬'과 '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에서 여행 예약 금액 등 환불을 요구하는 한 고객이 자신의 접수번호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싱가포르 기반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계열사인 '티몬'과 '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에서 여행 예약 금액 등 환불을 요구하는 한 고객이 자신의 접수번호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티몬과 위메프가 정산 문제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긴 고객 보호를 목표로 7월 출발 일정의 여행 상품의 빠른 취소를 지원하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밝혔다.

26일 티몬과 위메프에 따르면 각 사는 여행사와 협의해 고객들이 구매한 7월 출발 여행 상품들의 빠른 취소를 돕는다.

7월 이후 일정의 여행상품 구매한 고객들도 희망할 경우 일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구매 취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목표다. 정확한 구매 취소 일정 및 방법은 추후 안내 계획이다.

류광진 티몬 대표는 "피해 구제와 함께, 결제 재개 등 고객과 판매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정산 지연 또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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