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7일 월요일

  • 서울 18℃

  • 인천 18℃

  • 백령 15℃

  • 춘천 17℃

  • 강릉 18℃

  • 청주 18℃

  • 수원 16℃

  • 안동 17℃

  • 울릉도 18℃

  • 독도 18℃

  • 대전 18℃

  • 전주 17℃

  • 광주 17℃

  • 목포 18℃

  • 여수 20℃

  • 대구 21℃

  • 울산 21℃

  • 창원 21℃

  • 부산 21℃

  • 제주 18℃

유통·바이오 메종키츠네, 韓 독점 상품 선봬···"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

유통·바이오 패션·뷰티

메종키츠네, 韓 독점 상품 선봬···"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

등록 2023.09.21 10:57

윤서영

  기자

메종키츠네가 한국 독점 상품을 최초 출시했다. 사진=메종키츠네 제공메종키츠네가 한국 독점 상품을 최초 출시했다. 사진=메종키츠네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오직 한국에서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지난 7월 국내 유일 단독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상품을 출시한데 이어 범위를 넓혀 한국 독점 상품을 내놓는 등 국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메종키츠네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밝고 건강한 유스컬처를 상징하는 모티브인 '바시티(대학교 혹은 대학의 스포츠 대표팀)'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시대를 초월한 대학 스포츠에 대한 오마주, 1990년대의 상징적인 바시티 스타일 속에 담긴 형제애와 스포츠맨십에 대한 기념비적 헌사, 한국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시선을 브랜드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스웻셔츠 및 팬츠, 옥스포드 셔츠, 캔버스 백 등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는 캠퍼스 감성을 입고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심볼로 재해석됐다. 바시티를 연상케 하는 아치 형태의 로고 타입과 옐로우 컬러의 폭스헤드 상품은 물론 늠름하고 귀여운 표정을 엿볼 수 있는 여우 친구들의 그래픽이 담긴 아이템이 웃음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유니크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