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BNK경남은행, '모바일 전용 주택담보대출' 특판···우대금리 1.62%p

금융 은행

BNK경남은행, '모바일 전용 주택담보대출' 특판···우대금리 1.62%p

등록 2023.03.24 10:13

차재서

  기자

공유

사진=BNK경남은행 제공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출시하고 2000억원 한도로 우대금리(감면금리)를 최대 1.62%p까지 제공하는 '특판'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보유한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다. 경남은행 앱을 통해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금리·한도를 확인하고 건별 최대 10억원까지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경남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은행 입출금 통장을 보유하고 정부24·국세청에 공동인증서를 등록한 사람에게 금리 0.2%p를 추가로 감면해준다.

대상 주택은 'KB부동산' 시세가 제공되는 아파트다. 지금은 경남·울산·부산 소재 아파트만 해당된다. 하반기엔 전국으로 확대 운영한다. 상환 방식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 수 있다. 기간은 기간은 최소 5년부터 40년 이내다.

소비자는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상품몰 대출 메뉴에서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선택한 뒤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김진한 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 지역민의 금융부담을 덜고 주거안정을 도모하고자 BNK모바일주택담보대출을 선보였다"면서 "가까이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