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 농촌 어린이를 위한 ‘행복 놀이상자’ 전달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 농촌 어린이를 위한 ‘행복 놀이상자’ 전달

등록 2021.11.04 08:00

김재홍

  기자

공유

굿네이버스, 담양교육지원청과 협업···농촌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봉사 펼쳐놀이기구가 담긴 놀이상자 제작·전달 및 함께 놀아주는 시간 마련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 농촌 어린이를 위한 행복 놀이상자 후원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 농촌 어린이를 위한 행복 놀이상자 후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이두행)는 지난 2일 굿네이버스, 담양교육지원청 등 봉사자 20여명과 함께 담양군 금성초등학교 전교생(47명)에게 놀이상자를 전달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평소 물리적인 제약과 놀이 컨텐츠가 부족하고,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놀이 및 휴식시간의 질이 저하된 농촌 어린이들에게 놀 권리를 보장하여, 건강한 웃음과 희망찬 꿈을 키워주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날 도공 광주전남본부 직원들은 놀이상자를 받아들고 함빡 웃는 얼굴과, 도공 광주전남본부 야구 동호회원들과 어울리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우리사회가 밝아지기 위해서는 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도공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공동체와 상생협력을 통한 나눔경영 실천에 노력하겠으며, 특히 우리사회가 더욱 밝아질 수 있도록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활동도 꾸준하게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