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진행된 1분기 실적컨퍼런스콜에서 “전장(VS) 부문 하반기 손익분기점(BEP) 달성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시점은 지켜봐야 하겠으나 올해 분기별 흑자전환 하는 것은 변동 없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