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한효선 학생의 “코로나 예방 영상 및 프로그램 제작” 아이디어
재학생들의 경쟁의식 제고 및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대학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재학생들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제안을 통해 구성원 의견수렴 및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재학생 20명이 참여한 이번 공모전에서 한효선 학생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각 학과의 특성을 살려 코로나예방 ucc를 제작해 지역사회에 제공하자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결과 지역사회 기여와 대학 학과 홍보에 있어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전주기전대학 한효선 학생은 “대학 졸업 후 사회에 나가야하는 예비 사회인으로써 우리대학의 문제점을 생각해보고 문제 해결 및 새로운 방안에 대해 프로그램으로 개발해봄으로써 문제해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혁신을 위해 다양한 공모전이 진행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 지역홍보 프로그램, 학교 UCC 제작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코로나 예방을 위한 영상 및 프로그램제작’ 아이디어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3차년도에 반영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28409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