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서 연말 맞이 특집 방송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에서 특집 방송 ‘굿 바이(Good Buy) 2020’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는 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화장품·명품·주얼리·소형가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소니 카메라, 파세코 전기난로, 미미네 국물떡볶이, 더바디샵 샴푸 등이다.

오는 29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해외 직구 플랫폼인 몰테일과 손잡고 독일 프랑크푸르트 현지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일리·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명품 브랜드의 스카프·가방 등 13개 상품을 현지 한국인 유튜버가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유아동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애플크럼비 기저귀(28일 오전 11시)’, ‘블루래빗 아이큐 베이비(29일 오전 11시)’, ‘밀로앤개비 컴팩트 롤매트(30일 오전 11시)’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현대H몰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바로 선물할 수도 있다. ‘현대H몰 선물하기’는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구입한 상품을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앱 상품 화면에서 구매하기 대신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후 받는 사람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메시지가 발송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비대면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들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쇼핑라이브 코너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상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