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대구시, 2020 중소기업대상 선정... 대상에 (주)영풍

대구시, 2020 중소기업대상 선정... 대상에 (주)영풍

등록 2020.11.06 16:46

강정영

  기자

공유

대구시청 전경(사진제공=대구시)대구시청 전경(사진제공=대구시)

대구시는 ‘2020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으로 대상에 ㈜영풍(대표 조재곤),최우수상에 ㈜솔라라이트(대표 김월영)와 ㈜디케이(대표 이상원), 우수상에 ㈜컴퓨터메이트(대표 서상인, 김성호), 탑테크(주)(대표 전규태), ㈜에이팜(대표 허경)을 선정했다.

대구시 중소기업대상은 지난 1996년 첫 시상 이래, 그간 150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오는 12월 2일 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될 대구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영풍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먹거리인 떡볶이, 부침개 등을 핵심 기술을 활용하여 간편 식품화하여 전 세계 70여 개 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K-FOOD 기업이다.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사업 관련 특허를 3건 보유하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중소기업대상 수상업체는 수상 후 2년간 중소기업 창업 및 경쟁력강화자금 우대금리 지원,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이차보전 우대, 해외시장개척단 파견과 해외 전시·박람회 참가 등 각종 시책사업에도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지방세 세무조사가 3년간 유예되고, 관련 조례에 따라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