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우리카드, 코로나19 피해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2종 출시

우리카드, 코로나19 피해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2종 출시

등록 2020.09.02 10:51

장기영

  기자

공유

우리카드는 개인사업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 정석 비즈 플래티넘(Biz Platinum)’ 2종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우리카드는 개인사업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 정석 비즈 플래티넘(Biz Platinum)’ 2종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 정석 비즈 플래티넘(Biz Platinum)’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의 정석 비즈 플래티넘’(포인트형), ‘카드의 정석 비즈 플래티넘 디스카운트(Discount)’(할인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카드 2종 모두 개인사업자의 선호도가 높은 4대 보험료와 렌탈업종 5%, 해외 결제 2%, 인터넷 전자상거래와 전기요금 병·의원, 대형 할인점 1% 적립 또는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해준다.

해당 카드로 ‘윈택스(Win-Tax)’ 홈페이지에서 회원 인증 시 매출·입 내역 통합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온라인 세무 상담 등 세무 지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할인형의 경우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월 1회,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개인사업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포인트형은 1만5000원, 할인형은 2만원이다.

우리카드 홍보브랜드부 홍유진 계장은 “개인사업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개인사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