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포스코 “4분기 부진, 마케팅 영향 가장 크다”

[컨콜]포스코 “4분기 부진, 마케팅 영향 가장 크다”

등록 2020.01.31 16:06

김정훈

  기자

공유

포스코는 31일 진행한 2019년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4분기 (영업이익) 부진은 마케팅 영향이 가장 크다. 원료 가격이 고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 인상분을 제품 가격에 반영할 수 없었던 시장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