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우리은행, 세대공감 영상 ‘아버지의 지갑’ 공개

우리은행, 세대공감 영상 ‘아버지의 지갑’ 공개

등록 2019.11.03 09:49

차재서

  기자

공유

사진=우리은행 제공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지난달 31일 ‘아버지의 지갑’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밀레니얼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우리금융그룹 디지털 통합브랜드인 ‘원(WON)’을 홍보하고자 제작됐다.

‘아버지의 지갑’은 운전기사, 잔소리꾼, 워커홀릭, 단돈 10원도 허투루 쓰지 않는 살림꾼이 되어버린 아버지의 이야기다. 영상 속 대학생은 뜻밖에 건네받은 아버지의 지갑을 열어보며 그들이 지켜봤던 아버지의 삶과 가족을 위한 희생 등을 지갑 속 물건에 빗대어 전달한다.

우리은행은 영상 공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해당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아버지의 지갑’에 이어 비대면 금융 상품을 드라마 형식의 러브스토리로 풀어낸 ‘낯가리는 여자’ 1·2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영상이 세대 간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