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27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제주항공, 10월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신규 취항

제주항공, 10월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신규 취항

등록 2019.09.16 09:00

이세정

  기자

공유

사진=제주항공 제공사진=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은 오는 10월에 제주와 부산에서 타이베이와 가오슝에 동시에 신규 취항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다음달 2일 제주~타이베이 노선에 주2회(수·토요일) 일정으로, 부산~가오슝 노선에 주5회(월·수·목·토·일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10월3일에는 제주~가오슝 노선에 주2회(목·일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제주~타이베이 노선과 제주~가오슝 노선은 제주~후쿠오카(주3회, 화·목·토요일), 제주~방콕(주7회, 매일)에 이어 올해 들어 제주국제공항에서 3번째와 4번째로 신규 취항하는 국제노선이다. 2개 노선 신규취항으로 제주항공의 제주발 국제선 취항도시는 홍콩, 일본 후쿠오카, 태국 방콕 등 5개로 늘어난다.

특히 부산~타이베이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는 제주항공이 부산~가오슝 노선에 신규 취항하면서 ‘부산~타이베이~가오슝~부산’ 또는 ‘부산~가오슝~타이베이~부산’으로 이어지는 여행스케줄을 짤 수 있게 됐다.

인천, 부산, 제주, 대구, 무안 등 국내 주요 도시를 기점으로 타이완 노선을 운항하게 돼 우리나라를 찾는 타이완 여행자들의 도시 선택의 폭도 한층 넓어지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번 신규취항을 기념해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10월 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제주~타이베이·가오슝 노선은 6만7800원부터, 부산~가오슝 노선은 6만2800원부터 판매한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