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마동석, 마블영화 ‘더 이터널스’ 출연?···소속사 “확정 NO, 답변 기다리는 중”

마동석, 마블영화 ‘더 이터널스’ 출연?···소속사 “확정 NO, 답변 기다리는 중”

등록 2019.04.18 10:59

김선민

  기자

공유

마동석, 마블영화 ‘더 이터널스’ 출연?···소속사 “확정 NO, 답변 기다리는 중”.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마동석, 마블영화 ‘더 이터널스’ 출연?···소속사 “확정 NO, 답변 기다리는 중”.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배우 마동석이 마블 영화 '더 이터널스'에 캐스팅됐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1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 매체 '더 랩'(The Wrap)은 "한국 배우 마동석(돈 리)이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더 이터널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더 이터널스'는 초능력과 불사의 몸을 가진 '이터널' 종족에 관한 이야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4의 세 번째 영화다. 앞서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이에 대해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은 "제안을 받은 건 사실이"이라며 "마블 측의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라서 아직 출연 확정되지 않았다. 캐릭터는 보안상 알려드릴 수 없다"고 답했다.

한편, '더 이터널스'는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