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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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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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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17일 시작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17일 시작했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철저한 위생관리와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의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다. 기존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솔루션’ 제품군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대부분 기업들이 지금까지 제품 임대 중심으로 유지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에 주목, 이와는 차원이 다른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전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어솔루션’ 서비스는 퓨리케어 정수기의 일반적 필터 교체뿐만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 고객들은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도 함께 점검해 늘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관리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사용고객에게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재희 기자 han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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