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9일 수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Sh수협은행 자원봉사단, 해안 환경정화 봉사활동 펼쳐

Sh수협은행 자원봉사단, 해안 환경정화 봉사활동 펼쳐

등록 2018.03.26 13:28

차재서

  기자

공유

Sh수협은행이 지난 24일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200여명으로 구성된 ‘Sh사랑해(海)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인천 운서동 인근 해안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Sh수협은행이 지난 24일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200여명으로 구성된 ‘Sh사랑해(海)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인천 운서동 인근 해안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은 지난 24일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200여명으로 구성된 ‘Sh사랑해(海)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인천 운서동 인근 해안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인천수협 산하 남북어촌계와 함께 진행한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자원봉사단 임직원과 가족, 대학생 홍보대사 등 약 120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4km에 달하는 운서동 해안가를 따라 걸으며 생활쓰레기와 폐어구, 폐타이어 등 해양쓰레기 약 3톤을 수거했다.

자원봉사단은 앞으로 매달 한 차례 이상 전국 해안마을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박에도 1직원 1봉사활동, 헌혈운동, 현충원 묘역정화 활동, 1사 1교 금융교육 등 수협은행만의 특화된 나눔경영 활동도 이어나간다.

이동빈 행장은 “행복은 함께 나눌수록 더 커진다”면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우리바다를 우리 손으로 만들고 지킨다는 행복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