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보훈청, 광주수피아여중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 우수기관 선정

광주지방보훈청, 광주수피아여중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 우수기관 선정

등록 2018.03.20 16:15

김남호

  기자

광주지방보훈청(청장 김주용)은 20일 국가보훈처 지정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교장 박현숙)에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상장을 전수했다.(사진=광주보훈청 제공)광주지방보훈청(청장 김주용)은 20일 국가보훈처 지정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교장 박현숙)에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상장을 전수했다.(사진=광주보훈청 제공)

광주지방보훈청(청장 김주용)은 20일 국가보훈처 지정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교장 박현숙)에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상장을 전수했다.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는 정규 교육과정과 연계해 다양한 나라사랑체험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보훈선양에 대한 배움을 즐기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가보훈처 학교 보훈선양체험 활성화 사업이다.

2017년도 보훈선양 창의체험학교는 전국적으로 총 40개 학교가 참여했으며 이 중 심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교 5개교를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매우 의미 있는 상이라 할 수 있다.

박현숙 교장은 "2018년도는 보훈선양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들과 교직원의 나라사랑 정신 함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남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