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벤츠 코리아, 인증 중고차 판매 4193대..전년 比204%↑

벤츠 코리아, 인증 중고차 판매 4193대..전년 比204%↑

등록 2017.07.26 09:59

윤경현

  기자

공유

차별화된 품질 관리, 신뢰도 높아..178가지 항목 종합 품질 검사7월 중 제주, 서울 성산, 광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확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신차 판매와 함께 인증 중고차도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신차 판매와 함께 인증 중고차도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다양한 딜러 네트워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품질이 검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신차 판매와 함께 인증 중고차도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올 상반기 총 4193대를 판매했다. 이같은 수치는 전년 대비 204% 성장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공정한 잔존 가치 평가를 통해 매입량 또한 195% 성장한 4225대를 기록했다.

벤츠의 품질 자신감도 한 몫했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품질 관리와 신뢰도는 인증 중고차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업계는 해석하고 있다.

2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제주, 서울 성산, 광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세 곳을 신규 오픈 했다.

이로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상반기 중 대구 서구, 창원 및 순천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새롭게 연 데 이어, 7월에만 세 곳의 전시장을 추가해 전국 16개의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KCC오토 인증 중고차 제주 전시장은 1, 2층 규모로 구성됐다. 실내외 최대 3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제주도 내 최초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서 제주 지역 고객들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성산 전시장은 실내외 최대 12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고, 성산 서비스센터 6층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와 함께 입점하고 있어 서비스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1층 규모로 조성되어 실내외 총 39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판매한 4년/10만 km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78가지 항목의 종합 품질 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엄격한 기준의 외관 및 내관 상태 점검을 비롯해 주행 성능 및 엔진 등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이상국 네트워크 개발 & 트레이닝 부문 총괄 부사장은 “성장하고 있는 인증 중고차 수요에 발맞춰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11개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 총 46개의 공식 전시장, 5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6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