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는 18일 오전 역삼동 GS타워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가지고 새로운 도약 을 다짐했다. 사진은 허진수 회장과 모범사원상을 받은 직원들의 단체사진이다.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송영숙·신동국 '위약벌 600억 소송', 10월1일 선고 · '반지형 혈압계' 스카이랩스,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 · 복지부, K-바이오·백신 7호 펀드 운용사 '프리미어파트너스' 최종 선정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