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성폭행 의혹 맞고소’ 배우 이진욱 경찰 출석

‘성폭행 의혹 맞고소’ 배우 이진욱 경찰 출석

등록 2016.07.17 20:45

정백현

  기자

공유

30대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이진욱 씨가 17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수서경찰서에 출석했다. 사진=연합뉴스30대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이진욱 씨가 17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수서경찰서에 출석했다. 사진=연합뉴스

30대 여성을 상대로 성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이진욱 씨가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했다.

성폭행 혐의로 자신을 고소한 여성 A씨를 상대로 무고 혐의로 맞고소한 이 씨는 17일 오후 서울 수서경찰서에 출석했다.

굳은 표정으로 경찰서 로비에 들어선 이 씨는 “제 얼굴이 알려졌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방이 무고하는 것을 정말 쉽게 생각하는 것 같은데 무고는 정말 큰 죄”라며 “조사 열심히 받고 나오겠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 씨를 상대로 성폭행 혐의와 관련한 정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며 조사 도중 이 씨의 동의를 받아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이 씨는 지난 12일 자신의 지인과 여성 A씨 등 2명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A씨는 식사 후 이 씨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 성폭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하면서 지난 14일 이 씨를 경찰에 고소했다.

A씨는 고소 당일 경찰병원 해바라기센터를 찾아 성폭행 검사를 받았고 당시 착용한 속옷 등을 제출했다 경찰은 이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했다.

이 씨는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며 전날 오후 A씨를 무고 혐의로 경찰에 맞고소하는 등 강력 대응에 나섰다. A씨는 지난 15일 이미 고소인 조사를 마쳤으며 경찰은 필요할 경우 A씨와 이 씨를 추가로 더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