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흔·조이·하은, 깜찍한 인어공주로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흔·조이·하은, 깜찍한 인어공주로 변신

등록 2016.06.24 09:46

금아라

  기자

공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제공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제공

세 친구 서흔, 조이, 하은이 인어공주로 변신했다.

오는 26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세 친구 서흔, 조이, 하은이 아빠들이 준비한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인어 공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지호, 양동근, 인교진 세 아빠는 아이들을 위해 인어공주 연극을 준비했다. 인교진은 인어공주, 오지호는 왕자, 양동근 음향 효과와 왕자와 공주 사이를 방해하는 이웃 나라 공주역을 맡아 연극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인어공주 연극에 푹 빠진 세 친구를 위해 세 아빠가 서흔, 조이, 하은을 인어공주로 변신시킨 것. 공개된 스틸 속 세 친구는 난생처음 긴 가발을 쓰곤 인어공주 머리스타일 따라잡기에 나섰다.

조이는 긴 머리 가발에 깜찍한 노란색 머리핀을 꼽고 시선을 강탈했다. 조이 또한 가발이 마음에 쏙 드는지 함박웃음을 터트리며 행복해하고 있어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하은은 최신 유행하는 눈썹 위까지 짧게 자른 앞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하은은 자신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흡족스러운지 엄마 소이현을 빼닮은 꿀 미소를 터트려 보는 이들까지 웃음을 짓게 했다. 그런가 하면 서흔은 가발 하나로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앙증맞은 외모를 뽐냈지만 가발이 어색한지 딱딱하게 표정을 굳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