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어서옵SHOW’, 5월 6일 오후 첫방송···이서진·김종국·노홍철 3MC 출격

‘어서옵SHOW’, 5월 6일 오후 첫방송···이서진·김종국·노홍철 3MC 출격

등록 2016.04.19 08:57

금아라

  기자

공유

어서옵SHOW, 사진=KBS 제공어서옵SHOW, 사진=KBS 제공



'어서옵SHOW'가 5월 6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18일 KBS 예능국은 “오현숙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SHOW’(기획 서수민, 연출 오현숙)가 5월 6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며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의 3MC 체재로 신개념 스타재능 기부 홈쇼핑이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KBS는 금요일 오후‘어서옵SHOW’를 필두로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연속 편성하며 꺼져가는 예능 불씨를 살린다는 각오다.

어서옵SHOW’ 제작진은 “’워렌 버핏과의 점심식사’가 거액에 팔리는 시대에 주목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고 말하며 “개성 강한 3MC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쇼 호스트가 돼 재품(재능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홈쇼핑 예능이다. 대동강 물로 혁신적인 생수 판매 사업을 시작한 ‘봉이 김선달’ 정신을 이어 받아 기발한 재품 선정과 화려한 입담, 통통 튀는 판매수완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