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롯데주류, 탄산주로 젊은층 본격 공략

롯데주류, 탄산주로 젊은층 본격 공략

등록 2016.04.18 17:12

황재용

  기자

공유

순하리 시리즈 첫 제품 ‘소다톡 사과’ 출시

롯데주류, 탄산주로 젊은층 본격 공략 기사의 사진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순하리 시리즈의 첫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 사과’를 출시하고 젊은 층을 본격 공략한다.

제품은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사과과즙과 탄산을 첨가해 사과 특유의 맛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누구나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 도수는 기존 순하리 제품(12~14도)보다 낮은 3도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330㎖ 페트(PET) 용기로 출시됐다.

특히 롯데주류는 탄산주가 올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젊은 고객과 여성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 롯데주류는 보다 많은 고객들의 기호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과일 맛의 순하리 소다톡 시리즈를 선보일 방침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