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딴따라’ 혜리 호흡 강민혁, ‘나 혼자 산다’서 밝힌 이상형 재조명

‘딴따라’ 혜리 호흡 강민혁, ‘나 혼자 산다’서 밝힌 이상형 재조명

등록 2016.04.11 14:20

김선민

  기자

공유

‘딴따라’ 혜리 호흡 강민혁 이상형 언급 재조명. 사진=MBC ‘나 혼자 산다’‘딴따라’ 혜리 호흡 강민혁 이상형 언급 재조명.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이 SBS 드라마 ‘딴따라’에서 혜리와 남매 사이로 호흡을 맞추게 된 가운데, 강민혁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강민혁은 지난해 6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강민혁은 여자친구가 있느냐는 아버지의 질문에 “없다. 사귈 마음도 없고”라고 답했다.

이어 강민혁은 “내 생각인데 결혼을 못 하거나 굉장히 늦게 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민혁은 “연애하고 싶을 나이 아니냐”는 전현무의 말에 “이상형은 있다. 김소현의 팬”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광규는 김소현과 전화연결을 시켜줬고, 강민혁은 영상 통화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외모에 신경을 써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혁은 김소현과의 전화 통화에서 “저 씨엔블루 강민혁이라고 합니다. 드럼 치는 강민혁이요. 되게 팬이어서 광규 선배님께서 전화연결 해주셨다. 지나가다 몇 번 뵀었는데 인사를 못 드렸다. 나중엔 꼭 인사를 드리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강민혁은 오는 20일부터 방송되는 SBS 수목 드라마 ‘딴따라’ 에 출연해 혜리와 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