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복면가왕 음악대장 후보’ 하현우, 고교 시절 유정선배와 ‘싱크로율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후보’ 하현우, 고교 시절 유정선배와 ‘싱크로율 100%’

등록 2016.03.14 10:16

김선민

  기자

공유

복면가왕 음악대장 후보 하현우 졸업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복면가왕 음악대장 후보 하현우 졸업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복면가왕’ 음악대장 유력한 후보로 국가스텐 하현우가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하현우의 과거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더 크로스의 ‘돈 크라이(Don't Cry)’를 열창해 4연승을 달성했다.

그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음악대장 유력한 후보로 국가스텐 하현우를 거론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하현우의 과거 모습이 새삼 눈길을 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복면가왕 음악대장 유력 후보 하현우, 학창시절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하현우는 풋풋한 미소년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유정 역을 맡은 배우 박해진과 흡사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S는다.

하현우가 ‘음악대장’ 강력 후보로 꼽히는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