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사이먼도미닉·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연확정···"실력·진실성 보겠다"

사이먼도미닉·그레이, ‘쇼미더머니5’ 출연확정···"실력·진실성 보겠다"

등록 2016.03.08 11:36

이소희

  기자

공유

사진=AOMG사진=AOMG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가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다.

Mnet 측은 8일 오전 “AOMG를 대표하는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가 ‘쇼미더머니5’에 한 팀을 이뤄 래퍼 선발에 나선다”고 밝힌다.

이어 “힙합신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가 ‘쇼미더머니5’에서도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올해를 대표할 최고의 래퍼를 프로듀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에 출연하게 된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는 ‘쇼미더머니’ 제작진을 통해 “앞서 시즌4에 출연했던 박재범, 로꼬에 이어 멋진 무대와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으면 한다. 저희 스스로 많이 자극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래퍼 선발 기준에 대해 이들은 “단연 첫째로 실력을 볼 예정”이라며 “그 외에는 임하는 자세를 비롯한 진실성 있는 태도를 지닌 사람이면 좋겠고, 눈과 마음을 끄는 본인만의 캐릭터가 있는 래퍼를 뽑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승은 하면 좋겠지만, 우리 팀이 될 팀원들에게 앞으로의 음악생활에 있어서 괜찮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신 있는 각오와 기대를 덧붙였다.

이에 제작진은 “지난 시즌2부터 항상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함께하길 바랐던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가 이번 시즌에 출연하게 돼 제작진도 무척 기쁘고 든든하다.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