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7일 화요일

  • 서울 28℃

  • 인천 27℃

  • 백령 22℃

  • 춘천 29℃

  • 강릉 29℃

  • 청주 27℃

  • 수원 28℃

  • 안동 29℃

  • 울릉도 21℃

  • 독도 21℃

  • 대전 29℃

  • 전주 30℃

  • 광주 29℃

  • 목포 28℃

  • 여수 25℃

  • 대구 29℃

  • 울산 28℃

  • 창원 26℃

  • 부산 26℃

  • 제주 27℃

‘태양의 후예’, 신드롬 입증됐다··· 콘텐츠 파워 1위

‘태양의 후예’, 신드롬 입증됐다··· 콘텐츠 파워 1위

등록 2016.03.07 17:08

금아라

  기자

ai 아이콘
AI한입뉴스

OpenAI의 기술을 활용해 기사를 한 입 크기로 간결하게 요약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아도 요약만으로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

송중기와 송혜교, 사진=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공송중기와 송혜교, 사진=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공


'태양의 후예'가 주간 콘텐츠 파워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7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파워 측정 모델인 CPI에 따르면 KBS2 '태양의 후예'는 주간 콘텐츠 파워지수에서 1위에 올랐다.

그 외에도 '태양의 후예'는 몰입도가 높은 콘텐츠, 직접 검색자수, 소셜 버즈량에서도 1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2위로는 지난 1일 종영한 tvN '치즈인더트랩'이 올랐으며 엠넷 '프로듀스 101'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