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박나래·양세찬·황제성·예지, ‘우리결혼했어요’ 패널 합류

박나래·양세찬·황제성·예지, ‘우리결혼했어요’ 패널 합류

등록 2016.03.03 08:40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코미디언 박나래와 양세찬이 '우리 결혼했어요' 패널로 합류했다.

3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측은 "스튜디오 패널로 박미선, 박나래, 양세찬, 황제성, 피에스타 예지가 확정, 2일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박나래-양세찬은 앞서 ‘라디오스타’에서 짝사랑 관계였음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박나래는 양세찬을 좋아하게 된 과정부터 고백까지 적나라하게 밝힌 것.

특히 짝사랑의 당사자인 양세찬 앞에서 모든 걸 발설하는 등 쿨한 신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가 하면, 자신의 아픔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진정한 뼈그맨’의 면모를 드러내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우리 결혼했어요’ 동반 패널 출연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여전히 미묘한 기운을 형성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짝사랑 커플로 화제를 모은 박나래-양세찬은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 명처럼 핑크빛 기운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빅재미까지 선사했다고.

특히 현장에서 박나래는 양세찬에게 “나를 이용해”라고 당당하게 말하며 구 짝사랑남의 방송 분량 걱정까지 걱정하는 배려심을 발휘했다는 후문. 이 같이 박나래는 양세찬에게 여지를 남기는 등 러브라인 재 점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박나래-양세찬뿐만 아니라 박미선-황제성-예지의 활약도 지켜 봐 달라. ‘우리 결혼했어요’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