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본방사수 독려 깜찍샷 공개···“많.시.부”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본방사수 독려 깜찍샷 공개···“많.시.부”

등록 2016.02.25 13:07

김선민

  기자

공유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사진=윤박 SNS'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사진=윤박 SNS


배우 윤박이 SBS 새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윤박은 “잠시 후 밤 10시 SBS ‘돌아와요 아저씨’ 1부가 시작됩니다. 많.시.부(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드라마 홍보에 적극 나섰다.

윤박은 더불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박은 대본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날 첫 방송된 ‘돌아와요 아저씨’는 윤박의 6개월 만의 안방 복귀작으로 천국행을 거부한 사람들의 ‘역송체험’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룬 작품으로 윤박을 비롯해 정지훈(비), 오연서, 김수로, 이민정, 김인권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며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극중 윤박은 외모와 능력 모두 완벽한 백화점 직원 ‘정지훈’ 역을 맡아 첫화부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1화 엔딩에는 윤박이 형처럼 믿고 따르던 직장 선배 김인권(김영수 역)이 죽은 뒤 정지훈(이해준 역)으로 환생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앞으로 이들 사이에서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보니 본방사수 해야겠네”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너무 잘 생김”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활약 기대되네요”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요즘 활동 많이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25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