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봉태규, 생활연기의 달인 나가신다··· ‘기적의 시간’ 예고 공개

봉태규, 생활연기의 달인 나가신다··· ‘기적의 시간’ 예고 공개

등록 2016.02.10 06:00

홍미경

  기자

공유

‘기적의 시간:로스 타임’에 출연하는 봉태규의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KBS2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예고캡처‘기적의 시간:로스 타임’에 출연하는 봉태규의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KBS2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예고캡처


은둔형 외톨이로 완벽히 변신한 배우 봉태규의 모습이 ‘기적의 시간:로스 타임’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KBS 2TV 설 특집 드라마 ‘기적의 시간:로스 타임’(극본 이정선, 연출 김진환, 제작 리버픽쳐스, (주)헥사곤 미디어)은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지만 기적적으로 인생의 마지막 추가시간을 부여 받은 사람들이,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를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톤으로 그리는 작품.

봉태규가 맡은 윤달수는 하나뿐인 여동생 달희(손담비 분)와 함께 살면서도 얼굴 한 번 마주친 적, 말 한마디 건네본 적도 없는 인물로 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가졌지만 부모를 잃은 사고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해 12년간 스스로 방 안에 갇혀 사는 은둔형 외톨이다.

대본 리딩 때부터 높은 몰입도와 특유의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이끈 봉태규는 촬영 현장에서도 제작진은 물론 배우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적의 시간: 로스타임'은 축구경기의 로스타임과 우리네 인생이 결합된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있는 축구 심판진과 해설진들의 생중계라는 기발한 포맷이 더해져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KBS2 설 특집 2부작 '기적의 시간:로스타임' 1화는 오는 설 연휴인 10일, 2화는 17일 방송된다.

홍미경 뉴미디어부장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