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1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 “혼자가 아니라서 좋다”···‘수줍+행복’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 “혼자가 아니라서 좋다”···‘수줍+행복’

등록 2016.02.02 07:59

김선민

  기자

공유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 사진=SBS '힐링캠프-500인''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 사진=SBS '힐링캠프-500인'


'힐링캠프' 나비가 장동민을 언급하며 행복해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500인'에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꿀보이스 OST 군단 특집'으로 꾸며져 박정현 린 노을 노라조 나비 걸스데이 민아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제동은 나비에게 "원래도 예뻤지만 더 예뻐졌다"며 "연애하고 뭐가 좋아졌느냐"고 물었다.

이에 방청객은 나비의 남자친구인 장동민을 언급했다. 그러자 김제동은 "나비가 예뻐지는 비결이 장동민이라고? 누가 그러냐!"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나비는 "나도 뭐 혼자가 아니라서 좋다"고 장동민과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 말을 들은 서장훈은 "굉장히 기분이 그렇다. 너무 행복한 분들만 나와 가지고"라고 폭풍 질투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한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잘 어울린다" "'힐링캠프' 나비-장동민 언제부터 사겼지" "'힐링캠프' 나비-장동민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힐링캠프' 나비, 장동민 언급에 얼굴이 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힐링캠프'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폐지됐다. 오는 8일 밤 11시 15분부터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방송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