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님과함께2’ 허경환, 과거 결혼상대로 오나미 지목···알고 보니 쌍방향?

‘님과함께2’ 허경환, 과거 결혼상대로 오나미 지목···알고 보니 쌍방향?

등록 2016.01.12 21:30

정학영

  기자

공유

사진 =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사진 =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2’ 허경환이 과거 오나미를 결혼상대로 지목한 사실이 알려졌다.

오늘(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개그 커플 허경환과 오나미가 새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

최근 허경환은 ‘님과 함께2’ 첫 녹화에서 가상결혼 상대가 오나미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멘탈 붕괴에 빠졌다. 8년간 공개적으로 허경환을 짝사랑했던 오나미와 달리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하다”며 상반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오나미가 과거 JTBC ‘집밥의 여왕’에서 허경환이 결혼상대로 자신을 지목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나미는 당시 ‘집밥의 여왕’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이때 오나미의 집을 찾은 동료들은 허경환과 오나미의 대형 뽀뽀 사진을 보고 “실제로 둘 사이에 뭔가 있는게 아니냐”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동료 낸시랭이 허경환에게 전화를 걸어 현장에 있던 여성들의 이름을 열거하며 “결혼상대로 한 명만 뽑으라면 누구를 선택할거냐”라고 묻자 허경환은 “그 중에서 고르라면 오나미”라고 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당황한 허경환은 “내가 언제 그랬냐”고 발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님과 함께2’는 ‘결혼’만 빼고 다 해본 대한민국 대표 만혼 남녀들의 리얼한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미혼들은 알 수 없었던 미지의 결혼 세계를 솔직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JTBC 방송.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