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JTBC, 화요 예능 접수했다···‘님과 함께2’·‘슈가맨’ 시청률 동반 상승

JTBC, 화요 예능 접수했다···‘님과 함께2’·‘슈가맨’ 시청률 동반 상승

등록 2016.01.06 19:23

정학영

  기자

공유

사진 = JTBC ‘님과 함께2’ ‘슈가맨’사진 = JTBC ‘님과 함께2’ ‘슈가맨’


JTBC 화요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이 시청률 4%대를 넘어서며 동반 상승세를 탔다.

5일 방송된 ‘님과 함께2’ 36회는 시청률 4.1%(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6%까지 올랐다.

또 ‘슈가맨’ 12회는 평균 시청률 4.13%를,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올랐다. 이는 ‘슈가맨’이 9회에 최고치를 기록한 4.4%에 육박하는 수치다. 또한 온라인 화제성 조사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슈가맨’은 화요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나타났다.

이날 방송된 ‘님과 함께2’에서는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캠핑을 떠났다. 두 사람은 추위 속에서도 삼겹살 파티를 하고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감상하는 등 나름대로 로맨틱한 캠핑을 즐겼다.

그런가 하면 ‘슈가맨’ 12회는 신년특집으로 꾸며져 쇼맨으로 옥주현과 이영현이, 슈가맨으로는 야다와 하이디가 출연했다. 특히 이날 출연한 슈가맨은 세대를 막론하고 수많은 방청객들이 매 녹화 때마다 ‘오늘의 슈가맨’일 거라고 언급됐던 인물로, 유례없는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한편 ‘님과 함께2’와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JTBC에서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