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로맨틱 사랑꾼··맞춤형 사랑법 여심공략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 로맨틱 사랑꾼··맞춤형 사랑법 여심공략

등록 2015.11.30 08:45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O tvN '쓸모있는 남자들'사진=O tvN '쓸모있는 남자들'


'쓸모있는 남자들' 진이한이 로맨틱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O tvN '쓸모있는 남자들' 4회에서는 사유리를 위해 헌신의 노력을 펼치는 진이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이한은 하우스레이디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라는 미션에 직접 만든 향초를 선물했다.

특히 디자인 학도였던 감각을 살려 세세한 디자인부터, 조향까지 신경쓰는 등 많은 정성을 쏟아 부었다는 후문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또한 주방 인테리어를 바꿔달라는 사유리의 부탁에 말끔하게 주방 청소를 마친 것은 물론, 그녀만을 위한 세련된 소품을 구매해 배치하는 등 섬세한 면모로 눈길을 모았다.

이러한 진이한의 로맨틱한 모습은 앞서 방송된 회차에서도 여러 번 드러났다. 매회 등장하는 하우스레이디 성향에 맞춘 달콤한 멘트와 센스만점 행동으로 게스트들과 안방 여심을 모두 사로잡은 것.

특히 지난 3회에서는 뱃지를 얻으려 하기 보다는 순간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아내와 엄마, 두 여자의 마음을 독차지, 꼴찌에서 일등으로 거듭나는 기적을 이뤄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외모에 가려진 ‘순수허당남’의 면모 또한 이목이 집중된다.

첫 회부터 도어락을 찾아 미션 시간 중 절반을 소비한 그는 마트 직원의 화려한 입담에 넘어가 미션과 전혀 관련 없는 제품들을 구매하는가 하면, 김장 미션에서 재료 과다투하로 떡볶이맛 김치를 만들어내는 등 순수하면서도 허당기 다분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매주 일요일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