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그녀는예뻤다’ 최시원, 근육질 몸매 공개 ‘마성의 똘기자’

‘그녀는예뻤다’ 최시원, 근육질 몸매 공개 ‘마성의 똘기자’

등록 2015.10.27 14:35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MBC '그녀는예뻤다'사진=MBC '그녀는예뻤다'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의 근육질 몸매가 포착됐다.

27일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신혁(최시원 분)의 상반신 탈의 장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신혁은 올 누드의 상태에서 수건 한 장만 허리에 두르고 있는 모습. 그는 상반신 노출로 드러난 탄탄한 근육과 상반되는 개구진 미소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 가운데 신혁의 뒤로 성준(박서준 분)의 오피스텔로 보이는 배경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모스트 코리아를 떠나 잠적해버린 신혁이 우울모드를 탈피한듯한 밝은 모습으로 성준의 오피스텔에 나타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본 장면은 여의도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최시원은 과감한 상의 탈의에 쑥스러워하며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멋쩍어하는 최시원 본인과는 달리, 급조하지 않아도 완벽한 근육자태에 현장의 스태프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최시원은 본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언제 수줍어했냐는 듯 특유의 넉살스러운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물 만난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후문. 이에 최시원이 또 어떤 역대급 코믹장면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MBC에서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