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인 제품 경쟁력 및 고객과의 유대감 강화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충남 추부면에 위치한 만트럭 PDI(출고 전 차량점검) 센터에서 고객 및 특장업체를 대상으로 대규모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전국에서 초청된 만트럭 고객 및 잠재 고객, 특장업체들이 만트럭 제품의 경쟁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적재물을 실제 적재한 차량으로 실제도로 주행하는 시승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만트럭 만의 실질적인 제품 성능과 가치를 알리는데 역점을 뒀다.
시승은 고객들이 실제 업무하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의 체험을 위해 국도와 고속도로를 포함한 약 30km 구간에서 진행됐다.
이와 함께, MAN 본사에서 파견한 전문가(Profi-Drive Expert)가 운전법을 알려주고 필요시 차량에 함께 탑승해 올바른 운전 및 안전 교육을 실시하는 등 한국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막스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연비 측정에 머무르는 차원에서 벗어나, 업계 이례적으로 실제 적재물을 시승 차량에 적재해 고객들이 시승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실제 업무 환경에서의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통해 제품 품질과 가치를 끌어올리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