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규현, ‘밀리언 조각’으로 가을 감성 사로잡을까?

규현, ‘밀리언 조각’으로 가을 감성 사로잡을까?

등록 2015.10.09 19:46

김선민

  기자

공유

규현, 밀리언 조각. 사진=규현 앨범 자켓규현, 밀리언 조각. 사진=규현 앨범 자켓


규현이 신곡 '밀리언조각'으로 가을 감성을 노래한다.

규현은 1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A Million Pieces)'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규현의 앨범 역시 같은 날 오프라인으로 출시된다.

'밀리언조각'은 유명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진 곡이다. 소중한 사랑에 대한 마음을 밤하늘의 별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만큼 '광화문에서'에 이어 또 하나의 가을 대표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규현 밀리언 조각 예고에 일부 네티즌들은 "규현 밀리언 조각 흥해라" "규현 밀리언 조각 좋을듯" "규현 밀리언 조각으로 여심 사로잡을 수 있을까나" "규현 밀리언 조각 좋았으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규현은 15일 음원 공개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밀리언조각' 무대를 선보인다.

또 9일 규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밀리언조각' 콘셉트에 맞춰 규현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가사의 일부가 담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 이미지에 담긴 가사의 조각들을 통해 곡의 내용을 추측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