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삼둥이 민국, 꼬마 요정 변신 무슨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연극 도전

삼둥이 민국, 꼬마 요정 변신 무슨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연극 도전

등록 2015.10.03 08:16

홍미경

  기자

공유

삼둥이는 연극 ‘만데렐라’의 주연을 맡아 처음으로 무대 연기에 도전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삼둥이는 연극 ‘만데렐라’의 주연을 맡아 처음으로 무대 연기에 도전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연극에 도전한다. 특히 삼둥이는 연극 ‘만데렐라’의 주연을 맡아 처음으로 무대 연기에 도전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오는 4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8회는 ‘아빠 한 번 믿어봐’가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는 직업 체험장을 찾아 아빠의 직업인 배우에 도전할 예정이다. 특히 만어공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인 바 있는 만세가 이번에는 만데렐라로 변신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만세는 양갈래 금발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줍은 미소가 매력적인 만데렐라로 완벽 변신한 만세는 아빠 송일국을 능가하는 열연으로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했다.

막이 오르자 집 안 구석구석을 쓸며 힘겹게 일하는 신데렐라에 빙의한 만세는 혼신의 빗자루 질을 선보여 송일국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밍요정의 도움으로 변신에 성공한 후 대한왕자와 무도회 댄스를 추는 장면까지 NG없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고깔모자에 나비 날개를 달고 완벽한 요정으로 변신한 밍요정은 정작 무대에 나가야 할 타이밍을 제때 찾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침착하게 무대 뒤로 돌아왔다가 재 입장한 후 완벽한 대사까지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한은 턱시도에 왕관까지 쓴 의젓한 대한 왕자로 변신해 소원성취를 했다. 만데렐라와 춤을 추는 장면에서는 멋진 춤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만세의 손을 붙잡고 애절하게 “신데렐라 가지 마세요~”라는 대사를 치며 혼신의 연기를 선보여 송일국의 아빠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삼둥이의 첫 연극 도전기 ‘만데렐라’ 소식에 네티즌들은 “만세가 이번에는 만데렐라라니 심쿵!”, “삼둥이 구연동화 특집 하면 완전 재미있을 듯”, “삼둥이 한 명 한 명 캐릭터 완전 대박”, “삼둥이 연기 실력 궁금하네”, “아빠 피를 물려받은 삼둥이는 과연 누구?”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4일 오후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