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장동민, '더 지니어스' 2회 연속 우승으로 차지한 토탈 상금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 2회 연속 우승으로 차지한 토탈 상금은?

등록 2015.09.13 14:43

조계원

  기자

공유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그랜드 파이널 2연속 우승

/출처=TVN 방송화면 캡쳐/출처=TVN 방송화면 캡쳐

장동민은 더 지니어스 2회 연속으로 총 1억92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12일 밤 방송된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에서 장동민은 김경훈을 2:0으로 꺽고 2번 연속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결승전은 3전 2선승제로 ‘숫자장기’, ‘미스터리 사인’, ‘베팅 흑과백’ 등 3가지 게임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게임은 숫자장기로 초반 김경훈이 게임을 우세하게 이끌어 갔으나 차분한 태도로 일관한 장동민이 김경훈의 말을 잡으며 게임을 역전 시켰다.

두 번째 게임은 미스터리 사인으로 첫승을 잡은 장동민이 초반 게임을 우세하게 이끌어 갔으나 중반 장동민의 집중력이 흐트러 지면서 김경훈에게 기회가 제공된다.

그러나 첫 승을 내준 김경훈은 심리적 조급함이 쫏기며, 실수를 연발하게 되고 결국 2경기 역시 장동민이 우승을 차지한다.

더 지니어스 2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장동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맨들이 모두 똑똑한 사람들 이라는 것을 알아주었으면 한다”며 개그맨들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길 원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우승으로 6000만원,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우승으로 1억 3200만원을 받아 총 1억92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조계원 기자 chokw@

뉴스웨이 조계원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