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은 10월 김포 한강신도시에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지상 30층 6개 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전철역부터 공원, 마트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퍼펙트 생활권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과 구래역 복합환승센터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구래역 이용 시 지하철5·9호선·공항철도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해 강북이나 여의도뿐만 아니라 강남으로의 진입까지 수월하다.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는 김포도시철도와 M버스의 출발지로, 출퇴근 시간에도 지하철 및 버스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도로교통도 뛰어나다. 올림픽대로 연장 김포한강로와 자유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 송포~인천간 도로 등을 통해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한가람초·중, 호수초, 양산고(예정)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사업지 남측으로는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구래동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이마트(김포한강점), 병원, 상업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 호수공원도 인접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수월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마련된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