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최시원·고준희, 환한 미소로 촬영 스타트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최시원·고준희, 환한 미소로 촬영 스타트

등록 2015.08.18 08:22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배우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이 만났다.

18일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측에 따르면 네 배우들이 최근 본격 촬영에 돌입하며, 출근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출근길 사진 속 박서준과 최시원 모두 한 손에는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 보는 이들 역시 미소 짓게 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훈훈한 외모, 섬세한 감정 연기 등으로 데뷔 3년 만에 미니시리즈 주연을 꿰찬 박서준과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한류스타 최시원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완벽한 남자 성준과 신혁을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그녀는 예뻤다’의 제작사 본팩토리는 “박서준과 최시원 두 배우 모두 캐릭터 그 자체로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라면서 “카메라 앞에서는 진지하게 연기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는 한편, 대기 중에는 현장 분위기를 밝게 리드하는 등 젊고 활기찬 에너지를 현장에 가득 채우며 촬영을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그녀는 예뻤다’는 MBC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오는 9월 16일 첫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