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장성희 열애설 “결혼 전제···양가 부모님 허락”

줄리엔 강-장성희 열애설 “결혼 전제···양가 부모님 허락”

등록 2015.07.28 10:48

수정 2015.07.28 13:46

김선민

  기자

줄리엔강, 장성희 열애. 사진=jtbc 마녀사냥줄리엔강, 장성희 열애. 사진=jtbc 마녀사냥


모델 출신 배우 줄리엔 강(33)이 모델 장성희(30)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28일 한 매체는 줄리엔 강과 장성희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모임을 통해 알게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

기사에는 "최근 줄리엔 강이 장성희의 집에 왕래가 잦아지면서 연인 사이임이 알려지게 됐다. 양가 부모님도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줄리엔 강은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장성희는 이국적인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잡지 및 쇼핑몰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줄리엔 강-장성희 열애 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줄리엔 강-장성희 잘 어울린다" "줄리엔 강-장성희, 결혼 임박한 거 아냐?" "줄리엔 강-장성희 어떻게 만났지~" "줄리엔 강-장성희 선남선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줄리엔 강은 지난해 일반인으로 알려진 여자친구 A씨와 홍콩으로 출국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은 공항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과시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 기사화된 일정은 공식적인 일정으로, 함께 있던 여성은 행사에 함께 참석한 모델"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BYLINE>
김선민 기자 minibab35@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