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과거 결혼상대 발언 재조명···“점점 연하가 좋아져”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과거 결혼상대 발언 재조명···“점점 연하가 좋아져”

등록 2015.07.23 09:37

김선민

  기자

공유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과거 결혼상대 발언 재조명. 사진=KBS2 ‘연예가중계’‘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과거 결혼상대 발언 재조명. 사진=KBS2 ‘연예가중계’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신민아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열애 중인 김우빈과 신민아는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었다.

신민아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전에는 결혼에 대해 아예 생각을 안 했던 것 같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촬영을 하고 결혼 생각이 반 정도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상대의 나이를 묻는 질문에 신민아는 “나이는 상관없다. 점점 연하가 좋은 것 같기도 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과거 결혼상대 발언이 재조명 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이대로 결혼까지?”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몇 살 차이야 대체”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잘 어울리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좋겠다 둘 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2일 한 매체는 “한류스타 김우빈과 미녀배우 신민아가 현재 2개월째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우빈과 신민아는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호감을 쌓았으며,이에 김우빈 신민아의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월 광고를 찍으며 서로 호감을 가졌다”면서 “5월 이후 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갔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됐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